2022년 8월 18일 목요일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걸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설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들을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말할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볼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살 수만 있다면,

더 큰 복은 바라지 않겠습니다.”

누군가는 지금 그렇게 기도를 합니다.

놀랍게도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나는 다 이루고 살았습니다.

놀랍게도 누군가가

간절히 기다리는 기적이

내게는 날마다 일어나고 있었습니다.

부자 되지 못해도,

빼어난 외모 아니어도,

지혜롭지 못해도,

내 삶에 날마다 감사 하겠습니다.

날마다 누군가의 소원을 이루고,

날마다 기적이 일어나는 나의 하루를,

나의 삶을 사랑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내 삶,

내 인생,

·······.

어떻게 해야 행복해지는지

고민하지 않겠습니다.

내가 얼마나 행복한 사람인지

날마다 깨닫겠습니다.

나의 하루는 기적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나는 행복한 사람입니다

- <언더우드의 기도 낙서장>중에서 -

***

누군가의 간절한 소원을 지금 다 가지고 다 이루며 살고 있는데도 

불평 불만 속에 살았던 저를 회개하오니

매일 매일의 일상에 감사하며 살게 하소서.
작은 욕심과 탐욕이라도 제 마음 안에 머물지 않기를 원하오니 

저의 마음과 생각을 지켜주시고 지금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고 감사하고 행복을 누리며 살게 하소서.
세상적 욕심과 헛된 경쟁심과 조급함, 비교의식을 과감히 버리고 

제 마음에 주님의 사랑과 평화, 기쁨과 감사가 넘치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