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7일 수요일

joshua song

 저는 노스이스턴 대학교에서 기계공학을 전공하는 3학년 조슈아 송입니다. 저는 평생 뉴저지 주 프린스턴에서 자랐지만 지금은 보스턴이 제 집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가족은 엄마, 아빠, 누나 세 명입니다. 가족은 제가 가장 필요할 때마다 지원과 조언, 사랑을 베풀어주며 제 인생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가 기계공학 학위를 취득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가족 모두가 의사나 금융업에 종사하는 집안에서 자란 저는 무언가를 만드는 것에 대한 관심에서 다소 소외감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조부모님을 비롯한 가족 모두가 제가 의사가 되기를 원하셨음에도 불구하고 공학을 전공하도록 격려해 주신 분은 바로 어머니와 아버지였습니다. 취미로는 테니스, 달리기, 독서, 요리, 친구들과의 사교 등이 있습니다. 로봇 공학에 대한 관심은 고등학교 때 혁신 클럽에 참여하면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다른 학생들이 복잡한 로봇처럼 보이는 것을 만드는 것을 보고 저도 그런 기계를 만들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했죠. 지금은 노스이스턴 로보틱스 클럽에서 똑같이 복잡한 기계를 만드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로봇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을 만들고 싶다는 포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전문적인 경험은 없지만, 저는 빠르게 배우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일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일반적으로 저는 사람들과 함께 있을 때 인생에서 가장 큰 성취감을 느낍니다. 친구, 가족, 동급생 등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할 때 가장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제가 기계공학을 전공으로 선택한 또 다른 이유이기도 합니다. 공학은 기능적인 제품을 만들기 위해 협업을 필요로 합니다. 고등학교 때 동아리에서 했던 그룹 프로젝트가 정말 재미있었어요. 저는 항상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고 그들의 다양한 경험을 통해 배우는 것을 기대합니다. 저는 중학교와 고등학교 시절에 다양한 환경에서 자라지 못했기 때문에 대학 생활이 더욱 소중하게 느껴집니다. 다양한 배경을 가진 수많은 사람들이 있고, 사람들의 다양한 가치관과 경험에 대해 배우는 것만으로도 저는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