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22일 일요일

I got a COVID-19 vaccination



최신 코로나 백신이 막 출시되었습니다

이번 주에 최신 코로나 백신(화이자)을 맞았고,부작용은 거의 없었습니다. 팔이 약간 아프고 하루 종일 약간 피곤했을 뿐입니다.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몇 주 후에 강화된 독감 예방 접종을 맞으려고 합니다

요즘은 비행기를 탄 직후에 코로나에 걸린 사람을 많이 알고 있습니다.

저는 모든 백신을 맞았습니다. 폐렴, 대상포진, 코로나, 파상풍 등

단기 및 중기적으로 코로나 백신이 대다수 환자에게 효과가 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저는 인류 역사상 장기적 데이터 없이 이렇게 짧은 기간 동안 한 가지 백신을 몸에 이렇게 많이 투여한 전례가 없다고 확신합니다. 지난 3~4년 동안 코로나 백신을 6~7회 접종한 사람에 대한 기사를 읽었습니다. 그 빈도로 우리 몸에 투여한 다른 백신이 생각나십니까? 저는 모르겠습니다.


이 주제에 대한 장기적 데이터는 없습니다. 역사가 2021년 초에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앞으로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아니요. 하지만 위험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닙니다.

저는 의학을 믿습니다. 그들이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기를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